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선명한 화질과 선명한 사운드 제타22 여성용 골프 웨어 기능성 방풍 바람막이 패딩 믹스 집업 자켓 [1275] 필수템

페이지 정보

조회
22회
작성일 24-03-28 19:43

본문

상품 설명


제타22 여성용 골프 웨어 기능성 방풍 바람막이 패딩 믹스 집업 자켓 [1275]은 골프를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방풍과 바람막이 기능이 있어서 찬바람이 불어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또한 패딩 믹스 집업 자켓으로 보온성도 뛰어나며, 기능성 원단으로 땀을 흡수하여 건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골프를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제타22 여성용 골프 웨어 기능성 방풍 바람막이 패딩 믹스 집업 자켓 [1275]은 골프를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기능성 방풍과 바람막이 기능이 있어서 찬바람이 불어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패딩 믹스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집업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여성용으로 제작되어 여성분들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믹스 소재로 제작되어 피부에 자극이 없으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골프를 즐기는 여성분들의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골프를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필수적인 기능성을 갖춘 제품입니다. 제품의 특징과 스펙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방풍과 바람막이 기능이 있어서 찬바람이 불어도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패딩 믹스 소재로 제작되어 보온성이 뛰어나며, 집업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습니다.
- 여성용으로 제작되어 여성분들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되었습니다.
-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제타22 여성용 골프 웨어 기능성 방풍 바람막이 패딩 믹스 집업 자켓 [1275] 상품을 사용해보았습니다.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이 좋았습니다. 바람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어서 골프를 하면서도 충분히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다른 운동복과도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평점 4.5에 걸맞는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1: 이 제품은 어떤 사이즈가 있나요?
A1: 이 제품은 S, M, L 사이즈가 있습니다.

Q2: 이 제품은 어떤 색상이 있나요?
A2: 이 제품은 블랙, 그레이, 네이비 색상이 있습니다.

Q3: 이 제품은 어떤 소재로 만들어졌나요?
A3: 이 제품은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로 만들어졌습니다.

Q4: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한가요?
A4: 이 제품은 세탁이 가능합니다. 단, 찬물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Q5: 이 제품은 여름에도 입을 수 있나요?
A5: 이 제품은 겨울용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여름에는 조금 더 무거울 수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즈: 제품의 사이즈를 확인하여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합니다.
2. 기능성: 제품의 기능성을 확인하여 골프를 할 때 필요한 방풍, 바람막이, 패딩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디자인: 제품의 디자인을 확인하여 본인의 취향에 맞는 디자인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4. 가격: 제품의 가격을 확인하여 예산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5. 소재: 제품의 소재를 확인하여 피부에 자극이 없는지, 내구성이 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볼빅 VOLVIK 골프 남성 경량 패딩 재킷 4번 화이트 110사이즈 63,900

제타22 여성용 골프 웨어 기능성 방풍 바람막이 패딩 믹스 집업 자켓 [1275] 57,800

[가을겨울용]김영주스포츠 남성 웰론 경량 패딩 점퍼 MJ100 39,900

[가을겨울용]김영주스포츠 여성 웰론 경량 패딩 점퍼 WJ200 39,900

[MM스포츠]여성 겨울 골프 방풍 바람막이 니트 패딩 자켓 69,900

남성 골프 패딩 니트 배색 방풍 집업 자켓 점퍼 경량패딩 겨울 남자 골프웨어 상의 빅사이즈 59,800

마스터베어 어반웜 T5 남성 패딩 골프 긴팔티 MBW105 26,910

남성 골프웨어 상의 골프 니트 집업 패딩 방풍 자켓 바람막이 점퍼 남자 겨울 골프복 스윙자켓 59,800

마스터베어 남성용 풀집업 패딩 니트 점퍼 MS20W1106 51,400

푸마골프 PUMAGOLF 푸마골프 웜셀 3:1 덕다운 자켓 여성 크림 B 44,1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