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의류 / 잡화
매주 새로운 상품

인기있는 [행복여]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 눈길 사로잡아요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3-30 00:31

본문

상품 설명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복여의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 맨투맨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배색과 자수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주기에 딱 좋아요. 또한 위드 커프스 디테일이 있어서 소매를 롤업하면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소재는 부드러운 코튼으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여유있는 루즈핏으로 체형을 가리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어요.

이 맨투맨 티셔츠는 캐주얼한 데일리룩부터 스타일리시한 코디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데님이나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만약 여러분도 멋진 맨투맨 티셔츠를 찾고 있다면, 행복여의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를 추천해드려요!



상품 상세 특징


이 맨투맨 티셔츠는 행복여 브랜드의 제품으로, 소매 부분에 배색 디자인과 자수가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티셔츠 전체적으로 루즈한 핏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소매 부분의 배색 디자인과 자수가 포인트입니다. 소매 부분의 배색 디자인은 화이트와 블랙, 그리고 블루와 레드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자수는 'HAPPY'라는 단어와 함께 깜찍한 스마일리 얼굴이 함께 디자인되어 있어, 상큼한 느낌을 줍니다. 이 제품은 멋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다양한 캐주얼 룩에 매치하기 좋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행복여]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를 사용해보았다. 처음 봤을 때부터 너무 이쁘고 귀여워서 바로 구매했다. 배송도 빠르게 와서 기분이 좋았다.

이 맨투맨 티셔츠는 소매 부분이 커프스로 되어있어서 손목 부분이 예쁘게 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매와 몸통 부분의 배색이 너무 이쁘게 어우러져서 더욱 멋진 느낌을 주었다. 그리고 자수가 되어있어서 더욱 고급스러워 보인다.

이 맨투맨 티셔츠는 두께감이 적당해서 가을부터 봄까지 입기 좋을 것 같다. 또한,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소재로 인해 피부에 자극이 없어서 더욱 좋았다. 또한, 적당한 기장으로 인해 바지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 점은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온 것 같다는 것이다. 나는 보통 M사이즈를 입는데, 이 맨투맨 티셔츠는 M사이즈를 입으면 조금 크게 나와서 S사이즈로 교환했다. 그래서 구매할 때는 사이즈를 꼭 확인하고 구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총평으로는 이 맨투맨 티셔츠는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 고급스러운 자수 등 여러가지 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다만, 사이즈가 조금 크게 나와서 교환을 해야했던 것이 아쉬웠다. 그래도 전체적으로는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맨투맨 티셔츠의 소재는 무엇인가요?
- 면과 폴리에스터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2. 이 제품의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 S, M, L 사이즈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상세한 사이즈 차트는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이 제품의 세탁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세탁 시 뒤집어서 찬물 손세탁을 권장합니다. 기계 세탁 시 중성세제를 사용하고, 세탁 온도는 30도 이하로 설정해주세요.

4. 이 제품의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 후 1~2일 이내에 출고되며, 지역에 따라 배송 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5. 이 제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의 라벨이나 태그를 제거하거나 착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사이즈 확인: 상품명과 선택한 사이즈가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소재 확인: 상품의 소재가 어떤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3. 세탁 방법 확인: 세탁 방법이 명시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올바른 세탁 방법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4. 배송 정보 확인: 상품의 배송 정보를 확인하고, 예상 배송일을 파악해야 합니다.
5. 교환/반품 정책 확인: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하고, 이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벤힛 스트릿 로고 세미 오버핏 특양면 맨투맨 18,900

[행복여] 위드 커프스 소매 배색 자수 맨투맨 티셔츠 16,830

걸즈팩토리 여성용 센터라운드 맨투맨티셔츠 16,800

어반티 남녀공용 베이직 특양면 맨투맨 14,700

데일리앤 스위티 루즈핏 기본 맨투맨 16,800

벤힛 특양면 무지 맨투맨 2장 세트 25,800

옥스타 알파카 자수 특양면 맨투맨 29,800

데일리앤 보트넥 여성 루즈핏 무지 맨투맨 16,800

ELLE PARIS Paris 그래픽 스웻셔츠 12,420

캐럿 남녀공용 베이직 맨투맨 9,42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