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출산 / 유아
매주 새로운 상품

유연하고 다양한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30ml, 1개 새로운 경험 기대 이상의 성능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9 04:59

본문

상품 설명


요즘 피부가 너무 건조하고 민감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최근에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을 사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30ml 용량으로 한 번에 많이 사용하지 않아도 오래 사용할 수 있어서 경제적이에요.

세럼이라서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도 없어서 좋아요. 그리고 세럼 안에 아스타잔틴 캡슐이 들어있어서 사용할 때마다 캡슐을 깨면서 성분이 살아있어서 피부에 더욱 효과적이에요.

사용해본 결과, 피부가 더욱 촉촉하고 탄력이 생겼어요. 민감한 피부인데도 자극이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어서 좋았어요. 이 세럼을 사용하면서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최근에 피부 고민이 있는 분들께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이에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상품 상세 특징


이 제품은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제품 내부에는 아스타잔틴이 캡슐 형태로 들어있어서, 피부 표면에 닿기 전에도 안정적으로 보존되며, 피부에 흡수되면서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을 유지시켜줍니다. 또한, 제품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무게감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펙:
- 용량: 30ml
- 성분: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 사용 방법: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 주의 사항: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여 사용하세요. 피부가 예민한 경우 사용을 중지하세요. 직사광선이나 고온 다습한 곳을 피해 보관하세요.



상품 평점 및 후기


이 제품은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으로, 30ml 용량의 제품입니다. 상품평수는 206개이며, 평균 평점은 4.5점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피부에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고, 피부 탄력도 좋아졌습니다. 또한, 피부 톤이 밝아진 것 같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제품은 어떤 피부 타입에 적합한가요?
A: 이 제품은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Q: 이 세럼의 주요 성분은 무엇인가요?
A: 이 세럼의 주요 성분은 아스타잔틴입니다.
Q: 이 세럼은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나요?
A: 이 세럼은 피부를 보호하고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탄력을 높이고 미백 효과를 줍니다.
Q: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이 제품은 세안 후 적당량을 얼굴 전체에 펴 바르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키면 됩니다.
Q: 이 제품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A: 이 제품의 용량은 30ml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용량: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30ml, 1개"
2. 성분: "아스타잔틴"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
3. 사용 방법: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확인
4. 유효 기간: 제조일로부터 얼마나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
5. 보관 방법: 어떻게 보관해야 하는지 확인
6. 제조사 정보: 제조사 정보와 연락처를 확인하여 필요한 경우 문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관련상품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13,270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대용량 25,990

???? ??? ???? ????? 164 ????, 70?, 2? 53,900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캡슐 크림 대용량 30,900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아스타잔틴 캡슐 세럼 대용량 51,800

솔티스 아스타잔틴 초임계 베타카로틴 피로 눈 프로텍션 프로, 20캡슐, 1박스 16,500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캡슐 크림 15,000

????? ?? ?? ???? ?? ?? ???? ??? ????? ??? ??? ?? ?????? ? ??? ??, 6?, 31? 60,000

성분에디터 액티브 마린 아스타잔틴 비타민C 기미케어 캡슐 크림 29,000

부광LAB 눈에좋은 아스타잔틴 트리플액션 1+1 총2개월분, 1+1box, 30캡슐 16,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