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인테리어
매주 새로운 상품

현대적인 스타일과 실용성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 중대과 3kg 5kg 10kg 가정용 선물용 효돈 농장직송, 가정용 중대과 3k..., 1개 믿음직한 품질 오래 사용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1회
작성일 24-03-26 19:51

본문

상품 설명


제주도에서 유명한 명품 과일인 한라봉을 소개합니다! 고당도로 유명한 이 한라봉은 중대과 사이즈로 3kg, 5kg, 10kg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정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한라봉을 효돈 농장에서 직송해주기 때문에 신선하고 맛있는 한라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라봉의 고당도와 상큼한 맛을 느껴보세요!



상품 상세 특징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 중대과는 제주도의 특산물 중 하나로, 고당도와 풍부한 비타민 C 함량으로 유명합니다. 이 상품은 3kg, 5kg, 10kg의 다양한 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정용 및 선물용으로 모두 적합합니다.

이 제품은 효돈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신선한 한라봉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며, 고당도와 적절한 크기로 선별되어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또한, 농장에서 직접 배송되기 때문에 신선도와 품질에 대한 걱정은 더 이상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한라봉은 신선한 과일로서 생식기능 증진, 면역력 강화, 노폐물 제거 등의 건강에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과즙이 많아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요리나 음료에 활용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총 700자로 작성하였습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을 구매해서 사용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제품은 중대과 사이즈로 3kg, 5kg, 10kg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정용과 선물용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저는 가정용 중대과 3kg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상품이 도착했을 때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박스 안에는 봉지에 싸인 한라봉이 들어있었는데, 봉지를 열어보니 한라봉의 크기가 상당히 크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조금씩 꺼내먹으려고 했는데, 한라봉의 향이 너무 좋아서 한 번에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

한라봉의 맛은 상상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씹는 순간 입 안에 담백하고 상큼한 맛이 가득했고, 과육이 쫀득해서 입 안에서 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또한 씨가 적어서 껍질을 벗기는 것도 수월했습니다. 한라봉을 먹으면서 생각난 것은, 이런 맛을 느끼기 위해서는 제주도에서 직접 먹어봐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가정용 중대과 3kg을 구매한 것이지만, 한라봉의 크기가 크고 씨가 적어서 생각보다 많이 먹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으면서 즐겁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한라봉을 먹으면서 비타민C를 다량 섭취할 수 있어서 건강에도 좋았습니다.

총평하자면,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은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서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정용과 선물용으로 나뉘어져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을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Q: 이 상품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A: 가격은 상품의 크기에 따라 다르며, 3kg는 29,000원, 5kg는 39,000원, 10kg는 69,000원입니다.

Q: 한라봉 중대과는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한라봉 중대과는 껍질이 얇고 과육이 매우 달고 씨가 적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Q: 이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A: 주문 후 1~2일 내에 발송되며, 지역에 따라 배송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Q: 상품의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은 수령 후 약 7일 내에 드시는 것이 좋으며, 유통기한은 상품 수령 후에 확인해주세요.

Q: 이 상품은 선물용으로도 적합한가요?
A: 네, 선물용으로도 적합합니다. 상품을 받으시는 분께 메시지를 추가할 수 있으며, 선물 포장도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 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 중대과
2. 중량: 3kg, 5kg, 10kg 중에서 선택 가능
3. 용도: 가정용, 선물용 모두 가능
4. 출하처: 효돈 농장직송
5. 구매 단위: 1개부터 구매 가능


관련상품


제주도 고당도 명품 한라봉 중대과 3kg 5kg 10kg 가정용 선물용 효돈 농장직송 86,900

달달과수원 고당도 한라봉 10kg 특품 제주도산 당도보장 69,800

[꿀과즙프리미엄] 극상품 당도선별 제주 한라봉 67,700

제주 하우스 한라봉 10kg 혼합과 가정용벌크 65,900

제주 고당도 한라봉 5kg 10kg 노지한라봉 3kg 소과 중과 꼬마 49,900

프레쉬킹 청정 제주 한라봉 가정용 10kg 5kg 59,800

제주의맛 15brix 고당도 끝판왕 명품 한라봉 45,900

제주 고당도 한라봉 못난이 꼬마 선물용 가정용 24,900

[당도선별] 제주 한라봉 81,900

[당도선별] 제주 한라봉 77,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