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획기적인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 완벽한 선택 지금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23회
작성일 24-03-25 08:07

본문

상품 설명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은 정말 편안하고 편리한 의자입니다. 이 의자는 접이식으로 설계되어 있어서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아주 적은 공간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중력 기능이 있어서 몸을 편안하게 누울 수 있으며, 헤드쿠션도 함께 제공되어 머리를 편안하게 지탱해줍니다.

이 의자는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책을 읽거나 TV를 시청하는 데에 아주 적합합니다. 또한, 야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서 캠핑이나 바베큐 파티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의자는 강한 철제 프레임으로 만들어져서 내구성이 뛰어나며, 부드러운 패브릭으로 덮여져 있어서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편안하고 편리한 의자를 찾고 있다면,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을 추천합니다. 이 제품은 정말로 가치가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는 편안한 디자인과 높은 품질로 유명합니다. 의자는 접이식으로 설계되어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무중력 기능을 통해 몸을 편안하게 누울 수 있습니다. 또한, 헤드쿠션은 목을 지지하여 더욱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합니다.

이 의자는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락하고 부드러운 패브릭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이 의자는 거실, 침실, 사무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스펙:
- 제품명: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
- 크기: 110 x 70 x 90 cm
- 무게: 20 kg
- 재질: 패브릭, 스틸
- 최대 하중: 120 kg
- 색상: 그레이, 블랙, 브라운
- 기능: 무중력 기능, 접이식 디자인, 헤드쿠션 포함



상품 평점 및 후기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을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편안하고 퀄리티가 좋은 제품이었습니다.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아낄 수 있었고, 무중력 기능이 있어서 몸이 편안하게 누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헤드쿠션도 함께 제공되어서 머리도 편안하게 누울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고, 추천합니다. 평점 4.5점도 충분히 이해가 되는 제품입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의자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는 철제 프레임과 폴리에스터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얼마인가요?
-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120kg입니다.

3. 이 의자는 몇 단계로 리클라이닝이 가능한가요?
- 이 의자는 2단계로 리클라이닝이 가능합니다.

4. 이 의자의 크기는 어떻게 되나요?
- 이 의자의 전체 크기는 약 178cm x 66cm x 112cm이며, 접혔을 때의 크기는 약 97cm x 66cm x 16cm입니다.

5. 이 의자에는 헤드쿠션이 포함되어 있나요?
- 네, 이 의자에는 헤드쿠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1. 제품 크기와 무게 확인
2. 재질과 내구성 확인
3. 안전성과 안정성 확인
4. 조립 방법과 설명서 확인
5. 보증 기간과 서비스 정책 확인
6. 가격과 배송비용 확인
7. 리뷰 및 평가 확인


관련상품


클레어마망 무중력 의자 + 바디쿠션 + 서브 테이블 + 헤드쿠션 58,500

리브포어스 접이식 무중력 리클라이너 의자+헤드쿠션 38,740

타이탄 침대형 가죽의자 152,500

16피스 사무용 컴퓨터 책상 리클라이너 커바 중역의자 89,900

파파가구 아우디 침대형 의자 127,000

바이안 K-001 침대형의자 113,200

콘티고 무중력 의자 접이식 리클라이너 낮잠 수면 휴식 1인용 안락 쿠션세트의자 65,900

게이밍의자 라텍스 편한 컴퓨터 공부 사무용 의자 리클라이너 회전 리프트 시트 74,800

클레어마망 무중력 의자 + 바디쿠션 + 서브 테이블 + 헤드쿠션 58,500

솔룸 1인용 접이식 리클라이너 암체어 54,9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