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스포츠
매주 새로운 상품

쾌적하고 안락한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 블랙(OD015), 1개 첨단 기술 더 나은 선택

페이지 정보

조회
19회
작성일 24-03-28 21:42

본문

상품 설명


오늘은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를 소개해드릴게요.

이 의자는 블랙(OD015) 색상으로 제작되어 있으며, 고정식으로 제작되어 있어 안정적이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크롬라운딩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 의자는 헤드레스트와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아뮬렛 암레스트, 또한 높이 조절이 가능한 시트와 백레스트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입니다.

또한,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5개의 다리로 제작되어 있으며, 바퀴가 달려 있어 이동이 용이합니다.

이 의자는 사무실에서 업무를 하거나 공부를 할 때, 또는 게임을 할 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한 사용감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리니 많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상품 상세 특징


이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는 디자인과 기능 모두 우수한 제품입니다. 먼저 디자인 측면에서는 블랙 컬러와 크롬 라운딩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고정식으로 설치되어 있어 안정적이며,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기능 측면에서는 편안한 좌석과 등받이가 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팔걸이와 발판이 있어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뛰어나며, 쉽게 미끄러지지 않는 바닥판이 있어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상세한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높이 조절 범위는 44cm에서 54cm까지이며, 팔걸이 높이는 68cm에서 78cm까지 조절 가능합니다. 등받이 높이는 36cm이며, 시트 크기는 48cm x 43cm입니다. 또한, 최대 하중은 120kg까지 견딜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높은 품질과 디자인으로 인해 사무실이나 집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를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매우 깔끔하고 세련되어서 방에 놓아두면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블랙 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의자의 편안함도 놀랍습니다. 등받이와 좌석이 부드럽게 패딩되어 있어서 오랫동안 앉아있어도 허리가 아프지 않았습니다. 또한 높이와 팔걸이 조절이 가능해서 자신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제품의 내구성도 좋은 편입니다. 크롬 라운딩으로 마감되어 있어서 녹이나 부식 걱정도 없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무게가 무겁기 때문에 안정감도 좋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을 고려하면 가격대가 적당한 것 같습니다.

총평으로는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는 디자인과 편안함, 내구성 등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추천합니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의자는 어떤 재질로 만들어졌나요?
-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는 가죽과 메탈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2. 이 의자의 높이는 어떻게 조절할 수 있나요?
- 이 의자는 고정식이며, 높이 조절이 불가능합니다.

3.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얼마나 되나요?
- 이 의자의 최대 하중은 120kg입니다.

4. 이 의자의 색상은 블랙 이외에 다른 색상도 있나요?
- 아쉽게도, 이 의자는 블랙 색상만 제공됩니다.

5. 이 의자를 조립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이 의자는 조립이 필요하지 않으며,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명과 모델명 확인
2. 제품의 크기와 무게 확인
3. 제품의 재질과 내구성 확인
4. 제품의 색상 확인
5. 제품의 조립 방법과 설치 가능 여부 확인
6. 제품의 보증 기간과 서비스 정책 확인
7. 제품의 가격과 배송비용 확인
8. 판매자의 평판과 리뷰 확인


관련상품


오에이데스크 고정식 크롬라운딩의자 31,500

몬스터오피스 윈디 사무용의자 회의실 접이식 의자 51,900

인홈즈 회의용 사무용 의자 시리즈 16,900

인홈즈 회의용 사무용 의자 시리즈 22,900

디바가구 고정형 사무용 학생용 집중 의자 62,000

비애노 집중력 서울대 컴퓨터 사무실 책상 학생 의자 CFC01 57,400

체어센스 알파 사무용 의자 고정 바퀴 이륜 사륜 34,000

BMKC 클린체어 메쉬 사무용 의자 회의실 강의실 학생 공부 책상 의자 36,800

체어센스 챔프1호 사무용 회의용 의자 34,000

비에프컴퍼니 피너트 체어 4p 99,00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