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완구 / 취미
매주 새로운 상품

특별한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 특별한 혜택 얼른 만나보세요

페이지 정보

조회
16회
작성일 24-03-25 20:30

본문

상품 설명


요즘 대세인 슬라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있어요! 하하슬라임의 쇼킹박스 세트인데요, 150ml 용량의 슬라임 3종과 100ml 용량의 슬라임 3종, 그리고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이 함께 들어있어요.

슬라임의 색상과 향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액티베이터 스프레이로 슬라임을 만들면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어요. 또한, 하하슬라임의 제품은 안전성을 고려하여 만들어져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번 기회에 슬라임을 좋아하는 친구나 가족들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슬라임 만들기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에요.



상품 상세 특징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세트는 총 6개의 슬라임과 액티베이터 스프레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슬라임은 150ml와 100ml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 세트는 다양한 색상과 텍스처의 슬라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슬라임은 놀이나 스트레스 해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하슬라임은 안전하고 무독성인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손에 묻어도 떡지지 않고 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액티베이터 스프레이는 슬라임을 더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합니다. 스프레이를 슬라임 위에 뿌려주면 슬라임이 더욱 더 풍성하고 부드러워집니다.

이 세트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놀이 장난감으로, 선물로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슬라임 제작에 대한 호기심을 가진 사람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상품 평점 및 후기


오늘은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를 사용해보았다. 처음에는 슬라임을 만들어보는 것이 처음이라서 걱정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쉽게 만들 수 있었다.

세트에는 총 6개의 슬라임과 액티베이터 스프레이가 들어있다. 슬라임은 각각 다른 색상과 무늬가 있어서 귀여움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슬라임의 느낌도 매우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서 만져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스프레이는 슬라임을 만들 때 필요한 액티베이터로, 스프레이를 뿌리면 슬라임이 더욱 탄력있고 부드러워진다.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슬라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물이나 다른 액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어서 더욱 편리했다.

슬라임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했다. 슬라임을 만들기 위한 재료와 도구가 모두 제공되어 있어서 따로 구매할 필요가 없었다. 먼저, 슬라임을 만들기 위한 분말을 컵에 넣고 물을 조금씩 넣어가며 섞어주었다. 그리고, 스프레이를 뿌려주면서 계속해서 섞어주었다. 슬라임이 완성되면 냉장고에 보관하면 된다.

슬라임을 만들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슬라임을 만드는 과정에서 손이 더럽거나 끈적거리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또한, 슬라임을 만들면서 냄새도 좋았다. 슬라임의 냄새가 너무 강하지 않아서 사용하는 동안 불쾌하지 않았다.

하지만, 슬라임을 만들면서 조금 불편한 점도 있었다. 슬라임을 만들 때 분말이 조금씩 흩어지는데, 이 때문에 청소를 할 때 조금 귀찮았다. 또한, 슬라임을 만들 때 조금 물이 많이 들어가면 슬라임이 너무 끈적거리는 느낌이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총평으로는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는 슬라임을 만들어보는 것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만들 수 있어서 좋았다. 또한, 슬라임의 느낌이 부드럽고 탄력이 있어서 만져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하지만, 슬라임을 만들 때 조금 불편한 점도 있어서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슬라임을 만들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자주묻는 질문 5가지와 답변


1. 이 상품은 어떤 종류의 슬라임인가요?
- 이 상품은 하하슬라임의 쇼킹박스 슬라임으로, 총 6종의 슬라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슬라임을 만드는 방법이 포함되어 있나요?
- 네, 액티베이터 스프레이와 함께 제공되며, 사용 방법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3. 슬라임의 용량은 어떻게 되나요?
- 150ml x 3종과 100ml x 3종으로 총 6개의 슬라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이 세트에는 어떤 종류의 슬라임이 포함되어 있나요?
- 이 세트에는 총 6종의 슬라임이 포함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종류는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이 상품은 어떤 연령대에 적합한가요?
- 이 상품은 만 6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는 제품입니다.


구매 시 고려사항


이 상품을 구매할 때 확인해야할 항목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명과 구성품이 일치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2. 제품의 용량과 수량을 확인해야 합니다.
3. 제품의 유효기간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제품의 안전성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 합니다.
5. 제품의 사용 방법과 보관 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6. 구매 전에 판매자의 평판과 리뷰를 확인해야 합니다.
7. 배송 정보와 교환/반품 정책을 확인해야 합니다.


관련상품


하하슬라임 쇼킹박스 슬라임 150ml x 3종 + 100ml x 3종 + 액티베이터 스프레이 50ml 세트 21,500

팔레트슬라임 수제 10종 슬라임 랜덤박스 + 액티베이터, 랜덤발송, 1kg 39,900

아트니즘 블루샤베트 슬라임 210ml 15,900

오마이슬라임 랜덤박스 수제 슬라임 세트 39,000

아모스 아동용 아이슬라임 9,900

신입용용이의 새해맞이 5종 슬라임 행운박스 (+스페셜 스티커 기프트 증정) 28,500

[필구몰] 미끌꿈틀 미끌이 & 왕미끌이 10,800

이탈리아 수입 180g 주름지 80색 50x250cm 자이언트플라워 3,300

오마이슬라임 냥이하늘 눈꽃슬라임 키덜트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인기선물 방학선물 집콕 힐링스트레스해소 11,900

이탈리아 수입 140g 주름지 49색 2,3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